Tiffany (of Girls Generation) - Because It’s You Lyrics (Love Rain Ost)



Because It’s You Lyrics (Love Rain Ost) (๊ทธ๋Œ€๋‹ˆ๊นŒ์š”) by Tiffany (of Girls Generation)

**Hangul**

๋ฏธ์•ˆํ•˜๋‹จ ๋ง ํ•˜์ง€ ๋ง์•„์š”..
๋‚ด๊ฒŒ ์‚ฌ๋ž‘์€ ๋์ด ์•„๋‹Œ๋ฐ..
์ด๋ ‡๊ฒŒ ์šฐ๋ฆฌ ํ—ค์–ด์ง„๋‹ค๋ฉด..
์–ด๋–กํ•ด์š”.. ์–ด๋–กํ•ด์š”..

์‚ฌ๋ž‘ ํ•˜๋‚˜ ๋ฟ์ธ๋ฐ ์‚ฌ๋ž‘ํ•  ์ˆ˜ ์—†๊ณ ..
์ •๋ง ํ•˜๊ณ ์‹ถ์€ ๋ง ํ•  ์ˆ˜๋„ ์—†๋Š”๋ฐ..
์ ์  ๋ฉ€์–ด์ ธ๊ฐ€๋Š” ์‚ฌ๋ž‘์ด ์ง€ํ‚ค์ง€ ๋ชปํ•  ๋ง๋“ค์ด ๋‚  ์šธ๊ฒŒ ํ•˜๋„ค์š”.

๊ณ ๋ง™๋‹ค๋Š” ๋ง ํ•˜์ง€ ๋ง์•„์š”..
๋‚ด ๋ชจ๋“  ์‚ฌ๋ž‘ ์ฃผ๊ณ  ์‹ถ์€๋ฐ..
์ด๋ ‡๊ฒŒ ์šฐ๋ฆฌ ๋‚จ์ด ๋œ๋‹ค๋ฉด..
์–ด๋–กํ•ด์š”.. ์–ด๋–กํ•ด์š”..

์‚ฌ๋ž‘ ํ•˜๋‚˜ ๋ฟ์ธ๋ฐ ์‚ฌ๋ž‘ํ•  ์ˆ˜ ์—†๊ณ ..
์ •๋ง ํ•˜๊ณ ์‹ถ์€ ๋ง ํ•  ์ˆ˜๋„ ์—†๋Š”๋ฐ..
์ ์  ๋ฉ€์–ด์ ธ๊ฐ€๋Š” ์‚ฌ๋ž‘์ด ์ง€ํ‚ค์ง€ ๋ชปํ•  ๋ง๋“ค์ด ๋‚  ์šธ๊ฒŒ ํ•˜๋„ค์š”.

์‚ฌ๋ž‘ํ•ด์š”.. ์‚ฌ๋ž‘ํ•ด์„œ.. ์–ด๋–กํ•ด์š”…

์•„ํ”ˆ ์‚ฌ๋ž‘์ด๋ผ๋„ ๊ดœ์ฐฎ์•„~
๋‚ด ์ƒ์•  ๋งˆ์ง€๋ง‰ ์‚ฌ๋ž‘ ์ง€์›Œ๋„ ์ง€์šธ์ˆ˜ ์—†๋Š” ๊ทธ๋Œ€๋‹ˆ๊นŒ~
์Šฌํ”ˆ ์šด๋ช…์ด๋ผ๋„ ๊ทธ๋Œ€๋ฅผ ๋ณด๋‚ผ์ˆ˜ ์—†์–ด ์‚ฌ๋ž‘ํ•ด์š”..๊ทธ๋Œ€๋‹ˆ๊นŒ์š”..

๋‚ด๊ฒ ๊ทธ๋Œ€๋‹ˆ๊นŒ์š”…

**Romanization**

mianhadan mal haji marayo..
nae-ge sarangeun kkeuti aninde..
ireohke uri heyeojindamyeon..
eotteo-khaeyo.. eotteo-khaeyo..

sarang hana ppuninde sarang-hal su eopt-ko..
cheongmal ha-goshipeun mal hal sudo eom-neunde..
cheomcheom meo-reojyeo-ganeun sarangi jigiji mothal maldeu-ri nal ul-ke haneyo.

komapdaneun mal haji marayo..
nae modeun sarang ju-go shipeunde..
ireohke uri nami dwehn-damyeon..
eotteo-khaeyo.. eotteo-khaeyo..

sarang hana ppuninde sarang-hal su eopt-ko..
cheongmal ha-goshipeun mal hal sudo eom-neunde..
cheomcheom meo-reojyeo-ganeun sarangi jigiji mothal maldeu-ri nal ul-ke haneyo.

sarang-haeyo.. sarang-haeseo.. eotteo-khaeyohellip;

apeun sarangirado kwaehn-chanha~
nae saengae majimag sarang jiwodo ji-ul-su eom-neun geudaenikka~
seulpeun un-myeon-girado keudaereul bonael-su eop-seo sarang-haeyo..keudaenikkayo..

nae-gen geudaenikkayohellip;

**English Translation**

Don’t say you are sorry
This is not the end of love to me
If we part like this
What’s to be done? What’s to be done?

You’re my only love, but I can’t love you
Those words that I really want to say, but I can’t tell you
Words that could not keep the love from getting farther and farther away is making me cry

Don’t say thanks
I want to give you all my love
If we become strangers like this
What’s to be done? What’s to be done?

You’re my only love, but I can’t love you
Those words that I really want to say, but I can’t tell you
Words that could not keep the love from getting farther and farther away is making me cry

I love you, because I love you, what’s to be done?

It doesn’t matter even if the love hurts
Because it’s the final love of my life and you’re the one I could never forget
Even if it’s a sad fate, I can’t let go of you, I love you, because it’s you

To me, because it’s you

« Previous Post Next Post »